2022년 작품으로 제작된 영화 ‘사랑하는 당신에게’는 사랑하는 아내와의 이별 후 홀로 살아가는 주인공 제르맹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제르맹은 자신의 아내를 잃은 후 자식들의 지나친 관심과 걱정에 시달린다. 그러던 중 아내와의 예전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남몰래 현대 무용단에 입단하게 되면서 이야기는 더욱 흥미롭게 전개된다.
제르맹은 무용을 처음 접하면서 어설픈 몸짓을 하지만, 뜻밖으로 세상적인 무용가의 관심을 끌게 된다. 그 결과, 공연 날짜까지 4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새로운 안무가 제르맹을 주인공으로 한 공연을 계획하게 된다. 하지만 제르맹은 공연 사실을 자신의 가족들에게 숨기기 위해 각종 오해를 불러일으키게 된다.
이 작품은 코미디 장르의 영화로서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 적합한 영화로 극중의 주인공 제르맹을 맡은 프랑수아 베를레앙은 물론이고, 캐이시 모테 클레인, 장-브누아 위주, 사비네 티모테오, 리사 아르데르, 도미니크 레이몬드, 아스트리드 웨트날, 데보라 루쿠무에나 등 많은 배우들이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연기와 스토리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이 작품은 스위스와 벨기에라는 제작 국가에서 완성되어 국내 개봉일자는 2023년 5월 31일로 예정되어 있다. 제작사는 이 작품의 평점을 10.0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감독으로는 델핀 르에리시가 선택되어 기대감을 모았다.
무용을 접하게 된 주인공이 평생 아내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이야기는 가족과의 사랑과 희생의 뜻을 담고 있다. 이 영화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줄거리
사랑하는 아내를 갑자기 잃고 홀로된 제르맹은
자식들의 지나친 걱정과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된다.
시간표까지 짜서 자신을 돌보는 자식들의 극성에 시달리던 제르맹은
아내와의 오래전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남몰래 현대 무용단에 입단한다.
그의 어설픈 몸짓은 뜻밖에도 무용단을 이끄는 세계적인 무용가의 관심을 끌게 되고,
급기야 공연을 불과 4주 남기고 제르맹을 주역으로 한 새로운 안무가 만들어진다.
한편, 공연 사실을 비밀로 하고픈 제르맹의 행동은 그를 걱정하는 가족들에게 뜻하지 않은 오해를 불러일으키는데…
캐스팅
-
델핀 르에리시 / 감독
프랑수아 베를레앙 / 주연
라 리보트 / 주연
캐이시 모테 클레인 / 주연
장-브누아 위주 / 출연
사비네 티모테오 / 출연
리사 아르데르 / 출연
도미니크 레이몬드 / 출연
아스트리드 웨트날 / 출연
데보라 루쿠무에나 / 출연
주말에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금일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